각 센터별 안내
지원사업 안내
공지사항
견학안내
상담게시판
개인의 장애특성과 환경, 기능, 욕구 등을 파악하여
적합한 보조기기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상담 및 평가를 실시합니다.
전화상담
간단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전화문의
내방 또는 방문신청 시 사전 예약
내방상담 및 평가
예약제로 운영(월~금, 09:00~18:00)
전화 사전예약 후 내방
필요서류 구비
방문(출장)상담
센터 내방이 어려울 경우 직접 센터직원이 방문하여 서비스 진행
사전 일정조율 후 실시
방문 상담의 경우 최소 2주에서 4주 이상 출장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상담
보조기기 관련 정보, 구입 및 지원제도 등 정보 제공
홈페이지 상담 게시판을 통한 정보제공 및 상담 실시
센터 등록 및 초기상담 시 필요서류 : 복지카드 사본, 주민등록 등본, 수급 및 차상위 계층 증명서(해당자에 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