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사이트맵

x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체검색

본문 바로가기
목록
 >  홈페이지  >  전체검색
길다란 막대형태의 전동휠체어 조이스틱입니다. 기존 장착된 조이스틱 사용이 어려운 분이 사용하시기 용이합니다.
한손 사용자 등 신체 사용이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하기 용이한 보조기기입니다. 손톱깍이를 판에 부착하여 쉽게 손톱을 깍을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체 사용이 어려워 양말을 스스로 신기 어려운 장애인이 양말을 편리하게 신을 수 있도록 보조해줍니다.
기성품 스프레이 사용에 제한이 있는 장애인에게 용이한 보조기기입니다. 스프레이 손잡이 부분에 장착하여 보다 쉽게 스프레이를 분사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신체 사용이 어려운 장애인이 쉽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보조기기입니다. 숟가락, 포크 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부러지며 손잡이 부분이 T자 형태의 두꺼운 형태로 설계되어 있어 일반적인 형태의 숟가락을 잡기 어려운 장애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사용이 어려운 장애인이 쉽게 음식을 섭취할 수 있도록 고안된 보조기기입니다. 숟가락, 포크 칼로 구성되어 있으며 구부러지며 손잡이 부분이 두꺼워 잡기 편하게 설게되었습니다.
한손 사용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오프너입니다. 기기를 사용해서 컷팅 및 뚜껑을 열 수 있습니다.
샤워용 솔이 달려 있는 센들(신발)입니다. 장착되어 있는 솔은 쉽게 거품이 나도록 도와줍니다. 편리하게 비누거품을 내 샤워를 할 수 있습니다.
구어 등을 통한 의사소통에 어려움이 있어 대체 수단을 사용하여 의사소통이 필요한 장애인에게 적합한 보조기기입니다. 각각의 버튼에 자신이 원하는 음성을 녹음할 수 있으며 입력한 버튼에 사진, 상징, 글자 등을 끼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버튼을 눌러 의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
(05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 :
(0177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0 가길 96
서울시서남보조기기센터 :
(07517)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45길 69
서울시서북보조기기센터 :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94
Copyright©서울시보조기기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