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사이트맵

x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체검색

본문 바로가기
목록
 >  홈페이지  >  전체검색
최대 시속 12km, 최대 25km 주행 가능한 전동휠체어입니다. 등받이를 접을 수 있도록 설계하여 차량 탑재시 용이하며, 팔걸이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탑승자의 특성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최대 시속 10km, 25km 이상 주행가능한 전동휠체어입니다. 발걸이 스윙 및 착탈, 팔걸이 높낮이 조절 및 착탈이 가능하여 탑승자의 특성에 맞게 조절이 가능합니다.
수동과 전동 모두 사용 가능한 제품입니다. 수전동 변환 레버를 통해 간편하게 분리가 가능하고 기존 전동휠체어에 비해 가벼운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팔받침 높이조절 및 조이스틱 위치 조정이 가능하여 탑승자의 특성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발판, 등받이의 틸팅,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침대형 휠체어입니다. 발판부 다각도 조절이 가능하며, 등받이 무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휠체어에서 눕는 것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기립이 필요한 일상생활 및 작업환경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수동휠체어입니다. 일어서는 동작이 가능하게 해주어 거동이 불편한 분들이 일정 높이 이상 기립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보조기기입니다. 다리고정부, 발판, 벨트를 통해 신체를 고정할 수 있으며, 팔 받침대에 위치한 버튼을 통해 오르내릴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휠체어에 전동리프트가 설치되어 이동이 가능하도록 한 보조기기입니다. 바닥에서부터 높은곳까지 승강이 가능하며 스스로 추진이 가능합니다.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접이식 수동휠체어입니다. 스스로 추진이 불가능하여 보호자의 보조가 필요하며 손잡이와 본체를 접어서 보관 및 휴대가 가능합니다.
틸팅,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침대형 휠체어입니다. 등받이를 최대 175도까지 눞힐 수 있으며, 팔받침대 높이 조정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발판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휠체어입니다. 수직, 수평으로 발판의 각도를 조절하여 사용자가 발의 위치를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습니다.
수동으로 바닥에서 오르내릴 수 있는 휠체어입니다. 벨트를 통해 신체를 고정할 수 있으며 등받이에 부착된 벨트를 통해 텐션조정이 가능합니다. 휠체어를 승차한 채로 높이 조절이 가능하여 다양한 높이의 자세를 취할 수 있습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
(05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 :
(0177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0 가길 96
서울시서남보조기기센터 :
(07517)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45길 69
서울시서북보조기기센터 :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94
Copyright©서울시보조기기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