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사이트맵

x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체검색

본문 바로가기
목록
 >  홈페이지  >  전체검색
키보드를 거치할 수 있는 받침대입니다. 경사조절 및 높이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목재 및 철제로 제작되었습니다. 큰 형태의 키보드 및 다양한 사이즈의 키보드를 거치하여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키보드를 거치할 수 있는 받침대입니다. 경사조절 및 높이조절이 가능한 제품으로 목재 및 철제로 제작되었습니다. 큰 형태의 키보드 및 다양한 사이즈의 키보드를 거치하여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신체적 제한 등으로 인하여 일반 키보드 사용이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하기 용이하도록 제작된 키보드입니다. 키보드의 키(입력)버튼을 크게 만들어 오타를 방지하고 정확성을 높일 수 있는 제품입니다. 키가드 설계가 되어 있어 이중 입력을 방지하며 마우스 스틱을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키와 키 사이가 약간 분리되어 있는 형태의 일반 키보드입니다.
일반 키보드의 왼쪽에 터치패드를 장착해놓은 키보드입니다. 마우스 기능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일반 키보드에 키가드를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는 키보드입니다. 키가드를 부착하여 신체적 제한을 가진 사용자의 오타율을 줄일 수 있습니다.
시각적, 신체적 제한을 가진 장애인이 사용하기에 용이한 제품입니다. 철제로 제작되어 무겁고 흔들리지 않으며 기존 키보드보다 크게 제작되었습니다. 제작 단계부터 키보드가 키가드 역할을 동시에 수행할 수 있도록 제작되어 입력시 오반응률을 줄여줍니다. 기울기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환경 및 개인 특성에 맞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기존 키보드에 키가드를 설치한 형태의 키보드입니다. 신체적 어려움으로 인하여 키 입력시 이중 입력이 되는 장애인들이 사용하기 적합하며, 입력 정확도가 향상될 수 있습니다.
기성 키보드보다 크고 직관적인 형태의 키보드입니다. 일반 키보드보다 키보드 자판이 약 4배정도 크기 때문에 입력에 어려움을 보이는 장애인도 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힌색키와 검은색 문자로 디자인하여 보다 눈에 띄게 설계하였으며 오타방지를 위하여 키가드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기성 키보드보다 약간 작은 형태의 키보드입니다. Usb 타입으로 케이블 입력이 가능합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
(05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 :
(0177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0 가길 96
서울시서남보조기기센터 :
(07517)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45길 69
서울시서북보조기기센터 :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94
Copyright©서울시보조기기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