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사이트맵

x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체검색

본문 바로가기
목록
 >  홈페이지  >  전체검색
신체 사용이 어려워 샤워 및 목욕에 제한적인 장애인에게 적합한 목욕용 보조기기입니다.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높낮이 및 등판의 각도, 시트 깊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접어서 휴대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알루미늄 프레임에 부드러운 재질의 방수 천을 사용하여 물기 방수 및 건조에 용이합니다. 샤워 뿐만 아니라 욕조에 넣고 목욕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휠체어와 같이 사용자가 스스로 이동할 수 있도록 제작된 목욕의자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 이동식 변기가 장착되어 있으며 팔걸이는 사용용도에 맞게 접었다 펼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발받침대는 사용자의 신체적 특징에 맞게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며 타이어는 공기주입이 필요없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의자에 손잡이가 있는 형태의 목욕용 의자입니다. 플라스틱 및 알루미늄 재질로 욕실에서 사용하기에 용이하며 미끄럼 방지 처리가 되어 안전합니다.
욕조에 거치하여 사용하는 등받이가 있는 목욕의자입니다. 회전이 가능하여 어떤 위치에서도 의자에 탑승이 가능하도록 설계하였습니다. 높낮이 조절이 가능하여 사용자의 신장 및 특성에 따라 조절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적인 장애인이 샤워를 할 때 침실에서 욕실까지 간편하게 이동하여 샤워를 할 수 있는 이동식 의자입니다. 발판 및 팔받침대가 장착되어 있으며 기울기조절이 가능하여 누운자세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헤드레스트의 탈부착이 가능하며 등받이의 탠션 조절이 가능한 제품입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적인 장애인이 사용할 수 있는 플라스틱 재질의 이동형 목욕 및 용변의자입니다. 발판 및 팔받침대가 장착되어 있으며 변기에 내리지 않고 용변을 볼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신체 유지가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할 수 있는 목욕용 보조기기입니다. 플라스틱 프레임으로 제작되어 녹이 슬지 않으며 등판의 0도에서 90도까지 5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신체를 고정할 수 있도록 머리 쿠션, 체간벨트, 허리벨트, 다리벨트가 장착되어 편안한 목욕/샤워를 지원합니다.소프트 커버, 스탠더 등 옵션 선택이 가능합니다.사이즈 : 소, 중
스스로 자세를 유지하기 어려운 장애아동 및 청소년을 위한 자세유지 보조기기입니다. 의자의 높낮이, 깊이 조절이 가능하며 내전방지패드, 체간 벨트가 장착되어 사용자의 특성 및 성장에 맞춰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체 각도의 틸팅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보다 편리한 자세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사이즈 : 소, 중, 대, 청소년용
신체유지가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자세유지 보조기기입니다. 틸팅 및 리클라이닝이 가능한 제품으로 내전방지봉, 체간 및 허리 벨트가 장착되어 이용자의 신체 유지를 돕습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
(05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 :
(0177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0 가길 96
서울시서남보조기기센터 :
(07517)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45길 69
서울시서북보조기기센터 :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94
Copyright©서울시보조기기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