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서울시보조기기센터 사이트맵

x
통합검색

원하시는 정보를 빠르게 찾으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체검색

본문 바로가기
목록
 >  홈페이지  >  전체검색
마우스를 평평한 패드 위에서 움직이기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하기 용이한 제품으로 마우스 패드의 각도를 사용자의 환경 및 특성에 맞게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도록 제공합니다.
물리적인 키버튼을 사용하기 어려운 사용자에게 적합한 터치 마우스입니다. 무선 제품이며 터치를 통한 클릭이 가능하고 제스처 기능을 포함하고 있는 제품입니다. 제스처 인식에 따라 스크롤, 프로그램 접속 등 다양한 입력이 가능합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손으로 잡고 사용하는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하기 용이한 대체 마우스입니다. 안경과 같이 얼굴에 착용하여 사용하는 형태로, 고개를 돌리면 커서가 움직이는 형태로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기기에 장착된 센서가 얼굴의 움직임을 확인하고 커서를 움직입니다. 기기에 장착된 클릭버튼은 입으로 물어서 누를 수 있도록 설계되어 손이나 다른 신체 사용 없이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리한 대체 마우스입니다. 입술의 가벼운 움직임만으로 마우스 커서를 조작할 수 있습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대체 마우스입니다. 트랙볼을 굴려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고 스위치를 눌러 클릭이 가능하도록 한 기존의 트랙볼마우스를 손바닥보다 작은 사이즈로 축소해 놓은 마우스입니다. 사용자의 특성에 맞게 크기를 확인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이 사용하기 편리한 대체 마우스입니다. 입술의 가벼운 움직임만으로 마우스 커서를 조작할 수 있으며, 들숨 및 날숨을 통해 클릭이 가능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거치대 등에 거치하여 마우스를 고정한 뒤 사용해야 합니다.
물리적 키버튼이 없는 터치형 마우스입니다. 일반 마우스와 동일하게 마우스를 손으로 밀어서 커서를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되었으며, 좌, 우 클릭, 스크롤, 상하좌우 움직임 등을 터치형태로 조작할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대체 마우스입니다. 전용펜을 사용하여 터치패드에 그림을 그리듯 입력하는 방식으로, 전용펜을 올려놓은 뒤 커서를 원하는 방향으로 움직일 수 있도록 설계하였습니다.
신체 사용에 제한이 있어 일반 마우스를 사용하기 어려운 장애인을 위한 대체 마우스입니다. 트랙볼을 굴려 마우스 커서를 움직이고 스위치를 눌러 클릭이 가능하도록 제작되었습니다. 좌, 우 클릭은 일반 마우스와 동일한 위치에 설계하여 별도의 학습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Fixed headers - fullPage.js
서울시동남보조기기센터 :
(05235) 서울특별시 강동구 고덕로 201
서울시동북보조기기센터 :
(01772) 서울특별시 노원구 덕릉로 70 가길 96
서울시서남보조기기센터 :
(07517) 서울특별시 강서구 방화대로45길 69
서울시서북보조기기센터 :
(03918) 서울특별시 마포구 월드컵북로 494
Copyright©서울시보조기기센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미르웹에이전시